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
작성자 | 학사관리과 | 작성일 | 2021-12-07 |
조회수 | 672 |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
학사관리과 | 2021-12-07 | 672 |
★★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2021.12.9.(목) ~ 12.15.(수)까지, 추가 등록기간 없음.
2. 납부 방법
-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수협은행 및 타 은행에서 납부 가능
** 23:50까지 가상계좌 이체는 가능하나 10시 이후로는 서버 불안정으로 이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전에 납부 바람.
- 고지서 인쇄 납부: 고지서 인쇄는 2021.12.9.(목)부터 출력 가능,
고지서 납부는 수협은행에서만 가능(은행 영업시간 내)
** 고지서 인쇄방법: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확인서에서 고지서 인쇄
(우리대학 홈페이지 -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서 - 고지서 출력)
** 주의: 포털에서는 고지서 출력되지 않으니 학교 홈페이지로 접속할 것
** OCU,KCU 및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자는 OCU, KCU사이트 및 타 대학에서 수강료 납부 바람.
★ 수강료는 반드시 납부기간 내 납부,
수강료 미납시에도 삼진아웃제 적용
★ 수강료 미납자는 수강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납부기간 이후에 수강신청내역 일괄 삭제 처리함
(단, OCU,KCU 및 타 대학 수강신청자는 수강취소기간에 반드시 수강취소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