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작성자 시스템관리자 작성일 2022-01-21
조회수 685
첨부파일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시스템관리자 2022-01-21 685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학 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01. 21.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장

====================================================================================

 

1

채용 개요

 

 

 

                 

.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보수

인원

임용예정 담당업무

직종

사무원

(팀원)

연봉 28,000천원 내외

(퇴직금, 시간외 수당 별도)

경력 및 담당업무에 따라 협의 가능

1

4단계 BK21 사업 관리 업무

대학원 인공지능융합학과 조교 업무

계약서에 명시된 연구과제 관리 업무

기간제

계약직

. 채용 조건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4조제1항제1호에 따라 무기계약전환 대상에서 제외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 계약 기간 : 2022. 03. 01. ~ 2023. 02. 28.

  임용(예정)일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매년 근무실적에 따라 재계약 가능함

     , 4단계 BK21 사업 기간(2020.09.01.-2024.02.28.(1단계), 2024.03.01.-2027.08.31.(2단계)) 내에서 계약 연장 가능하며, 해당 사업 종료 시 근로계약이 종료됨

 

 

2

응시자격

 

 

 

구분

필수 자격사항

우대사항

공통

사항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1. 유사사업 수행 업무 유경험자

 

 

 

 

 

 

 

유사사업 수행 업무 유경험자는 각 단계별 전형의 만점 기준 4% 가점 부여

 

3

선발방법

 

 

 

  서류전형(30%) + 면접전형(70%)에 의해 선발하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 실시

 

 

4

세부 전형방법

 

 

 

. 서류전형(30)

구 분

(최고점수)

요 소 별 배 점

관련분야 경력(5)

근무년수

근무기관

4년 이상

3년 이상

4년 미만

2년 이상

3년 미만

1년 이상

2년 미만

1년 미만

경력 없음

공공기관(대학포함) 및 민간기관

5

4

3

2

1

0

관련 자격증

(5)

­ 전산관련 기사, 전산회계(1), 전산세무(1), 세무회계(1), 기업회계(1)

5

­ 전산관련 산업기사, 전산회계(2), 전산세무(2), 세무회계(2), 기업회계(2), 컴퓨터활용능력 1, MOS(master), ITQ

4

­ 전산관련 기능사, 워드프로세서 1·2, 컴퓨터활용능력 23, 세무회계(3), 기업회계(3), MOS(일반 및 상급 2과목 이상)

3

자기소개서

평가

(20)

- 표현성, 논리성, 발전가능성, 목표의식정도 등의 평가 항목을 정하여 평가

- 심사위원 2인의 평정점수의 평균

­ 5등급으로 구분하여 평정

  : 탁월(5), 우수(4), 보통(3), 미흡(2), 매우미흡(1)

경력산정 기준일 : 채용공고 시작일 기준

경력증명서에 소속 및 담당업무가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 증명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인정기준은 서류전형 심사위원회에서 결정

 

  점수 산정방법

    - 서류전형 평가항목의 각 구분 및 요소별 배점 기준으로 평가채점

    - 30점 만점으로 하며 평가점수 12점 이하인 자는 불합격 처리

  합격자 결정: 서류전형 점수순위에 의거 채용 인원의 3배수 선발

    - 동점자 처리 기준: 모두 합격자로 결정

 

. 면접전형(70)

평 정 요 소

평정기준점수

. 지원동기 및 조직 적응도(14)

심사위원 평정점수의 평균점수

탁월(14), 우수(11), 보통(9),

    미흡(6), 매우미흡(3)으로 구분하여 평가

. 전문지식과 응용능력(14)

. 의사발표의 정확성, 논리성(14)

. 예의품행 및 성실성(14)

. 창의력, 의지력 및 발전가능성(14)

  합격자 결정: 70점 만점으로 하며 각 위원의 평정점수 평균이 50점 이상인 자를 합격자로 결정

 

5

최종합격자 결정

 

 

 

. 합격자 사정기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합격자 중 총점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하되, 동점자의 경우 다음 순위에 의한다.

    1순위: 유사사업 수행 업무 유경험자

    2순위: 면접시험 점수가 높은 자

 

 

 

. 합격자 등록

    최종합격자는 합격자 발표 후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개별 안내 일정에 따라 합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예비합격자 운영

    최종합격자 중 합격포기 및 결격사유 발생 시 또는 동일 직종의 채용이 발생할 경우 예비합격자 중에서 채용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후보자를 6개월 내 기간을 정하여 운영한다.

 

6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내 용

채용공고

2022.01.21.()

2022.02.09.() 17:00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사업단 홈페이지,

사람인

지원서 접수

2022.01.21.()

2022.02.09.() 17:00

E-mail 접수 (wychung@pknu.ac.kr, chung.wanyoung@gmail.com)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2022.02.11.()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 전형 및

최종 합격자 통보

2022.02.15.()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합격자 등록 및 채용

2022.03.01.()

채용 전 약 1~10일 간

업무 인수인계 예정

채용기관 사정에 따라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응시지원자에게 별도 안내.

 

7

공고 및 원서접수

 

 

 

. 공 고: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사업단 홈페이지, 사람인

. 접 수 처: E-mail 접수(wychung@pknu.ac.kr, chung.wanyoung@gmail.com)

 

8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각 1.(소정양식)

    별지 제1~3호 서식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병적증명서(주민등록초본 가능) 1.해당자에 한함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http://www.nhic.or.kr에서 온라인 발급

    증명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인정기준은 서류전형 심사위원회에서 결정

.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9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 계획에 명시되지 아니한 중요한 사항은 전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합니다.

. 기타 사항은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051-629-78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이력서(별지 제1호 서식) 1.

      2. 자기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1.

      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별지 제3호 서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