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학교URP+ 입주기업 모집 안내 | |||
작성자 | 시스템관리자 | 작성일 | 2022-09-01 |
조회수 | 3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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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경대학교URP+ 입주기업 모집 안내 | |||||
시스템관리자 | 2022-09-01 | 346 | |||
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Dragon URP+)
입주기업 모집 공고
부경대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이하 Dragon URP+사업단)은 교육부 및 부산광역시와 함께 대학-기업-연구기관-지역 중심 산학연클러스터 조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교 용당캠퍼스 드래곤밸리 내 입주기업을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2022년 9월 05일
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장
Ⅰ. 모집 개요
□ 배경 및 목적
· 산학협력 활동이 가능한 기업 입주로 대학-기업-연구기관-지역 동반 성장 산학연클러스터 조성
· 유망 강소기업 및 3대 특화분야(스마트해양, 지능형기계, COVID-19 대응 선도기술) 우수기업 발굴
□ 모집분야 및 입주자격
· 모집 대상 : 산학협력 연구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의 본사, 지사, 연구소
· 모집 규모 : 00개 기업의 본사 또는 지사, 부설연구소
· 모집 분야 : 스마트해양/지능형기계/COVID-19 대응 선도기술, 소재·부품·장비산업, 신기술 중심 혁신성장 산업 등
- (특화) 스마트 해양 : 해양플랜트, 친환경 스마트선박, 항만물류, 해양바이오, 수산가공 등
- (특화) 지능형 기계 : 정밀기계, 생산자동화, 하이테크소재 등
- (특화) COVID-19 대응 선도기술 : 국가 위기상황 대응 및 향후 상황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 중심 사업
- (기타) 소재·부품·장비산업, 산업의 첨단화 및 고부가가치화, 신기술 중심 혁신성장을 이끌 수 있는 사업
· 입주 자격(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
- 10억원/년 이상 매출기업
- 총 예산 대비 10% 이상 연구개발비 투자 기업(대형연구기관의 경우 100억원/년 이상)
- Post-BI 혹은 일반기업 중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기술 성장가치가 높은 기업
Ⅱ. 입주기업 지원사항
□ 입주 시설 지원
· 제공시설 : 기업별 사무공간 33㎡ 내외
(10억원 이하: 10평미만, 10억원~50억원: 10~20평, 50억원 이상: 30평~)
★ 신청 시 분할된 2개의 방/또는 하나의 방으로 필요 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 분할된 2개 이상의 방이 필요할 경우, 입주신청서의 항목 'Ⅴ. 기타' 에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
★ 특이사항 요청시 사업계획서에 필히 작성바랍니다. ★
□ 입주자 부담금
구분 | 부과기준 또는 세부내역 | 납부단위 |
국유재산사용료 | 「국유재산법시행령 제29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부과 | 연1회 |
입주관리비 | 7,575원/㎡ × 전용공간면적 | 매월 |
입주보증금 | 입주관리비 6개월분 | 입주계약시 1회 |
각종 공과금 | 실별 전기사용료, 통신료, 주차비 등 | 매월 |
URP+멤버십연회비 | URP+ 멤버십 가입 연회비 (등급에 따라 차등납부) | 연1회 |
구분 | 세부 내용 | 비고 |
R&BD기반 기업육성 지원 | 문제해결형R&BD과제 지원(최대1천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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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사업계획 컨설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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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교수 기업클리닉(기업애로사항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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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역량진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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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개발 및 취업 지원 | 학생 인재 채용 지원(기업-학생 취업 플랫폼 연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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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개발 인프라 지원 | 장비 사용 지원(18종 이상,향후 지속적 구축예정) (Fab-Lab,유연생산랩,섹션콜라보랩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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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학연협력 네트워킹 공간 제공(콜라보랩,세미나실,회의실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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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주기업 참여 프로그램
※ 위 사항은 Dragon URP+사업 기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세부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주 후 URP+ 멤버십에 가입한 기업에 한하여 제공함
Ⅲ. 신청 및 접수
□ 신청기간 : 2022년 9월 05일(월) ~ 2022년 9월 23일(금)
□ 신청방법 : Dragon URP+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 접수 방법
-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전자문서로 첨부(홈페이지 http://dragonURP.pknu.ac.kr)
서식 다운로드 | → | 신청서 접수 | → | 접수 완료 |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신청서 및 첨부서류는 전자문서로 제출 |
· 제출 서류
※ 모든 서류는 온라인 상에서 신청서 작성과 함께 전자문서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사무국은 필요시 원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 입주 신청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사업계획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산학협력실적 증명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최근 3년도 재무제표(전자문서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 1부(해당자에
한함, 전자문서로 제출)
- 기타 제출서류(전자문서로 제출)
Ⅳ. 평가 및 선정
□ 심사 절차
1차 서류평가 | → | 2차 심층평가* | → | 입주기업 선정 | → | 기업 입주 |
2022. 9. 26.~ . 9.27 예정 | 2022. 9. 28. ~ 9. 30. 예정,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2022. 9. 30. 이후 예정 | 2022. 10. 11.~ 입주 |
※ 심사 일정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류 평가 : 기업현황, 입주목적 및 필요성, 특화분야 적합성,
기업건전성, 기술성, 사업성, 산학협력실적 등
- 심층 평가 : 기업의 비전, 산학연협력 및 URP+사업 참여 의지 등
- 최종 선정 : 서류/면접평가 후 입주적합성에 따라 최종 입주승인
Ⅴ. 유의사항
- 공고문 및 관련 규정에 위배되거나 사업계획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
또는 누락이 확인 될 경우 평가 대상제외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첨부서식1. 입주신청서
서식1의 붙임1. 사업계획서
서식1의 붙임2. 산학협력실적증명서
서식1의 붙임3. 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끝.
<입주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이메일: yh7583@pknu.ac.kr
전화: 051-629-7583, 757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