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
작성자 | 학사관리과 | 작성일 | 2022-12-05 |
조회수 | 681 |
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
학사관리과 | 2022-12-05 | 681 |
★★ 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2022. 12. 6.(화) ~ 12. 9.(금)【추가등록 일정 없음】
2. 납부 방법
-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수협은행 및 타 은행에서 납부 가능
** 23:50까지 가상계좌 이체는 가능하나 10시 이후로는 서버 불안정으로 이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전에 납부 바람.
- 고지서 인쇄 납부: 고지서 인쇄는 2022.12.6.(화)부터 출력 가능
고지서 납부는 수협은행에서만 가능(은행 영업시간 내)
** 고지서 인쇄방법: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확인서에서 고지서 인쇄
(우리대학 홈페이지 -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서 - 고지서 출력)
** 주의: 포털에서는 고지서 출력되지 않으니 학교 홈페이지로 접속할 것
** OCU,KCU 및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자는 수강취소기간에 반드시 수강취소 필요, OCU, KCU사이트 및 타 대학에서 수강료 납부 바람.
3. 납부확인 방법
- 학사행정정보시스템 - 학사정보 - 수강 - 계절학기등록 - 등록금납부확인
(실시간 납부 현황 확인 가능, 담당자 확인은 일괄 진행 예정)
4. 유의사항
- 기간 내 등록금 미수납시 자동 수강신청 취소
- 일부 과목 수강 취소 희망시에는 고지금액 전액 입금 후 해당과목 수강 취소(환불) 신청
★ 수강료 미납자는 수강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납부기간 이후에 수강신청내역 일괄 삭제 처리함(삼진아웃제 적용)
★수강료는 반드시 납부기간내 납부 원칙이며, 추가등록기간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