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 |||
작성자 | 시스템관리자 | 작성일 | 2023-01-17 |
조회수 | 651 | ||
첨부파일 |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 |||||
시스템관리자 | 2023-01-17 | 651 | |||
|
|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 |
|
|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무원(기간제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학 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 01. 17.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장
====================================================================================
1 | 채용 개요 | |
|
| |
|
가.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보수 | 인원 | 임용예정 담당업무 | 직종 |
사무원 (팀원) | 연봉 29,000천원~30,000천원 (퇴직금, 시간외 수당 별도) ※경력 및 담당업무에 따라 협의 가능 | 1명 | ·4단계 BK21 사업 관리 업무 ·대학원 인공지능융합학과 조교 업무 ·계약서에 명시된 연구과제 관리 업무 | 기간제 계약직 |
나. 채용 조건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4조제1항제1호에 따라 무기계약전환 대상에서 제외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계약 기간 : 2023.03.01.~2024.02.29.
○ 임용(예정)일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매년 근무실적에 따라 재계약 가능함
단, 4단계 BK21 사업 기간(2020.09.01.-2024.02.29.(1단계), 2024.03.01.-2027.08.31.(2단계)) 내에서 계약 연장 가능하며, 해당 사업 종료 시 근로계약이 종료됨
2 | 응시자격 | |
|
| |
|
구분 | 필수 자격사항 | 우대사항 |
공통 사항 |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1. 유사사업 수행 업무 유경험자
|
※ 유사사업 수행 업무 유경험자는 각 단계별 전형의 만점 기준 4% 가점 부여
3 | 선발방법 | |
|
| |
|
○ 서류전형(30%) + 면접전형(70%)에 의해 선발하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 실시
4 | 세부 전형방법 | |
|
| |
|
가. 서류전형(30점)
구 분 (최고점수) | 요 소 별 배 점 | ||||||
관련분야 경력(5점) | 근무년수 근무기관 | 4년 이상 | 3년 이상 4년 미만 | 2년 이상 3년 미만 | 1년 이상 2년 미만 | 1년 미만 | 경력 없음 |
공공기관(대학포함) 및 민간기관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 0점 | |
관련 자격증 (5점) | 전산관련 기사,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1급), 세무회계(1급), 기업회계(1급) | 5점 | |||||
전산관련 산업기사, 전산회계(2급), 전산세무(2급), 세무회계(2급), 기업회계(2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MOS(master급), ITQ | 4점 | ||||||
전산관련 기능사, 워드프로세서 1급·2급, 컴퓨터활용능력 2·3급, 세무회계(3급), 기업회계(3급), MOS(일반 및 상급 2과목 이상) | 3점 | ||||||
자기소개서 평가 (20점) | - 표현성, 논리성, 발전가능성, 목표의식정도 등의 평가 항목을 정하여 평가 - 심사위원 2인의 평정점수의 평균 5등급으로 구분하여 평정 : 탁월(5점), 우수(4점), 보통(3점), 미흡(2점), 매우미흡(1점) | ||||||
※ 경력산정 기준일 : 채용공고 시작일 기준 ※ 경력증명서에 소속 및 담당업무가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 증명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인정기준은 서류전형 심사위원회에서 결정 |
○ 점수 산정방법
- 서류전형 평가항목의 각 구분 및 요소별 배점 기준으로 평가·채점
- 30점 만점으로 하며 평가점수 12점 이하인 자는 불합격 처리
○ 합격자 결정: 서류전형 점수순위에 의거 채용 인원의 3배수 선발
- 동점자 처리 기준: 모두 합격자로 결정
나. 면접전형(70점)
평 정 요 소 | 평정기준점수 |
가. 지원동기 및 조직 적응도(14점) | · 심사위원 평정점수의 평균점수 · 탁월(14점), 우수(11점), 보통(9점), 미흡(6점), 매우미흡(3점)으로 구분하여 평가 |
나. 전문지식과 응용능력(14점) | |
다. 의사발표의 정확성, 논리성(14점) | |
라. 예의·품행 및 성실성(14점) | |
마. 창의력, 의지력 및 발전가능성(14점) |
○ 합격자 결정: 70점 만점으로 하며 각 위원의 평정점수 평균이 50점 이상인 자를 합격자로 결정
5 | 최종합격자 결정 | |
|
| |
|
가. 합격자 사정기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합격자 중 총점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하되, 동점자의 경우 다음 순위에 의한다.
○ 1순위: 유사사업 수행 업무 유경험자
○ 2순위: 면접시험 점수가 높은 자
나. 합격자 등록
○ 최종합격자는 합격자 발표 후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개별 안내 일정에 따라 합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다. 예비합격자 운영
○ 최종합격자 중 합격포기 및 결격사유 발생 시 또는 동일 직종의 채용이 발생할 경우 예비합격자 중에서 채용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후보자를 6개월 내 기간을 정하여 운영한다.
6 | 전형일정 | |
|
| |
|
구 분 | 일 정 | 내 용 |
채용공고 | 2023.01.17.(화) ~02.08.(수) 18:00 |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사업단 홈페이지, 사람인 |
지원서 접수 | 2023.01.23.(월) ~02.08.(수) 18:00 | E-mail 접수 (wychung@pknu.ac.kr, chung.wanyoung@gmail.com) |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 2023.02.10.(금) 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
면접 전형 | 2023.02.14.(화)~02.15.(수) 예정 |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3.02.16.(목) 예정 |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채용 | 2023.03.01.(수) | 채용 전 약 1주~10일 간 업무 인수인계 예정 |
※ 채용기관 사정에 따라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응시지원자에게 별도 안내.
7 | 공고 및 원서접수 | |
|
| |
|
가. 공 고: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사업단 홈페이지, 사람인
나. 접 수 처: E-mail 접수(wychung@pknu.ac.kr, chung.wanyoung@gmail.com)
다. 문 의 처: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행정직원(051-629-7829)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 사업단장(051-629-6223)
8 | 제출서류 | |
|
| |
|
가.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각 1부.(소정양식)
【별지 제1호~제3호 서식】
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병적증명서(주민등록초본 가능)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http://www.nhic.or.kr」에서 온라인 발급
※ 증명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인정기준은 서류전형 심사위원회에서 결정
다.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라.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9 | 유의사항 | |
|
| |
|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이 계획에 명시되지 아니한 중요한 사항은 전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 부경대학교 4단계 BK21 인공지능융합 교육연구단(☎051-629-78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이력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자기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별지 제3호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