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부경대학교URP+신규 입주기업 모집
작성자 시스템관리자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354
첨부파일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부경대학교URP+신규 입주기업 모집
시스템관리자 2023-03-02 354

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Dragon URP+)

입주기업 모집 공고

부경대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이하 Dragon URP+사업단)은 교육부 및 부산광역시와 함께 대학-기업-연구기관-지역 중심 산학연클러스터 조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교 용당캠퍼스 드래곤밸리 내 입주기업을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0301

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장

 

. 모집 개요

배경 및 목적

·산학협력 활동이 가능한 기업 입주로 대학-기업-연구기관-지역 동반 성장 산학연클러스터 조성

· 유망 강소기업 및 3대 특화분야(스마트해양, 지능형기계, COVID-19 대응 선도기술) 우수기업 발굴

 

모집분야 및 입주자격

· 모집 대상 : 산학협력 연구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의 본사, 지사, 연구소

· 모집 규모 : 00개 기업의 본사 또는 지사, 부설연구소

· 모집 분야 : 스마트해양/지능형기계/COVID-19 대응 선도기술, 소재·부품·장비산업, 신기술 중심 혁신성장 산업 등

- (특화) 스마트 해양 : 해양플랜트, 친환경 스마트선박, 항만물류, 해양바이오, 수산가공 등

- (특화) 지능형 기계 : 정밀기계, 생산자동화, 하이테크소재 등

- (특화) COVID-19 대응 선도기술 : 국가 위기상황 대응 및 향후 상황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 중심 사업

- (기타) 소재·부품·장비산업, 산업의 첨단화 및 고부가가치화, 신기술 중심 혁신성장을 이끌 수 있는 사업

· 입주 자격(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

- 10억원/년 이상 매출기업

- 총 예산 대비 10% 이상 연구개발비 투자 기업(대형연구기관의 경우 100억원/년 이상)

- Post-BI 혹은 일반기업 중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기술 성장가치가 높은 기업

 

. 입주기업 지원사항

입주 시설 지원

· 제공시설 : 기업별 사무공간 33내외

             (10억원 이하: 10평미만, 10억원~50억원: 10~20, 50억원 이상: 30~)

신청 시 분할된 2개의 방/또는 하나의 방으로 필요 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분할된 2개 이상의 방이 필요할 경우, 입주신청서의 항목 '. 기타' 에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특이사항 요청시 사업계획서에 필히 작성바랍니다.

입주자 부담금

구분

부과기준 또는 세부내역

납부단위

국유재산사용료

국유재산법시행령 제29조 제2의 규정에 의하여 부과

1

입주관리비

7,575/× 전용공간면적

매월

입주보증금

입주관리비 6개월분

입주계약시 1

각종 공과금

실별 전기사용료, 통신료, 주차비 등

매월

URP+멤버십연회비

URP+ 멤버십 가입 연회비 (등급에 따라 차등납부)

1

구분

세부 내용

비고

R&BD기반

기업육성

지원

문제해결형R&BD과제 지원(최대1천만원)

 

R&D사업계획 컨설팅

 

책임교수 기업클리닉(기업애로사항해결)

 

기업역량진단

 

연구개발

인프라 지원

장비 사용 지원(18종 이상,향후 지속적 구축예정)

(Fab-Lab,유연생산랩,섹션콜라보랩 등)

 

산학연협력 네트워킹 공간 제공(콜라보랩,세미나실,회의실 등)

 

입주기업 참여 프로그램

 

 

위 사항은 Dragon URP+사업 기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세부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주 후 URP+ 멤버십에 가입한 기업에 한하여 제공함

 

. 신청 및 접수

신청기간 : 20230301() ~ 20230310()

신청방법 : Dragon URP+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 접수 방법

-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전자문서로 첨부(홈페이지 http://dragonURP.pknu.ac.kr)

서식 다운로드

신청서 접수

접수 완료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신청서 및 첨부서류는 전자문서로 제출

 

· 제출 서류

모든 서류는 온라인 상에서 신청서 작성과 함께 전자문서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사무국은 필요시 원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 입주 신청서 1(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사업계획서 1(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산학협력실적 증명서 1(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 최근 3년도 재무제표(전자문서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 1(해당자에

  한함, 전자문서로 제출)

- 기타 제출서류(전자문서로 제출)

 

. 평가 및 선정

심사 절차

1차 서류평가

2 심층평가*

입주기업 선정

기업 입주

2023. 03. 13.~ . 03. 14

예정

2023. 03. 16. ~ 03. 20. 예정,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2023. 03. 21. 이후 예정

2023. 04. 01.~

입주 예정

    심사 일정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류 평가 : 기업현황, 입주목적 및 필요성, 특화분야 적합성,

             기업건전성, 기술성, 사업성, 산학협력실적 등

- 심층 평가 : 기업의 비전, 산학연협력 및 URP+사업 참여 의지 등

- 최종 선정 : 서류/면접평가 후 입주적합성에 따라 최종 입주승인

 

. 유의사항

- 공고문 및 관련 규정에 위배되거나 사업계획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

  또는 누락이 확인 될 경우 평가 대상제외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첨부서식1. 입주신청서

    서식1의 붙임1. 사업계획서

    서식1의 붙임2. 산학협력실적증명서

    서식1의 붙임3. 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

 

<입주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이메일: yh7583@pknu.ac.kr

전화: 051-629-7583, 757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