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 |||
작성자 | 기획전략과 | 작성일 | 2024-01-18 |
조회수 | 205 |
국립부경대학교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 |||||
기획전략과 | 2024-01-18 | 205 |
기획전략과에서는 매년 대학자체평가(부서평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평가지표 중 행정부서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조사기간: ’24.1.18.(목) ~ 1.24.(수)
○ 조사대상: 교원, 직원, 재학생
○ 조사내용: 행정부서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링크: https://forms.gle/a22dT5Kv2wvunjsQ7
※ 안내사항
- 본 조사 응답시간은 약 5분 내외입니다. 설문에 끝까지 응답하신 분들 중 25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을 증정합니다.
- 복수 응답자는 최종 응답건만 인정됩니다.
- 응답 내용은 통계적으로만 분석되며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 문의: 기획전략과 051-629-5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