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기술수요조사 및 설명회 개최 안내 | |||
작성자 | 링크3.0사업단 | 작성일 | 2024-05-07 |
조회수 | 242 | ||
첨부파일 |
2024년도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기술수요조사 및 설명회 개최 안내 | |||||
링크3.0사업단 | 2024-05-07 | 242 | |||
LINC 3.0 사업단에서는 2024년도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지원계획에 따라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및 설명회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LINC 3.0 참여학부(과), 전공 소속 전임교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가.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기술수요조사 접수
1) 기 간: 2024. 05. 06. (월) ~ 05. 20. (월) 17시까지
2) 대 상: 산학공동기술개발 과제에 관심이 있고 참여의사가 있는 부경대 가족회사
3) 제출방법
- 기업 대표 날인한 한글파일(붙임2) 혹은 스캔본 메일 접수: ysb4055@pknu.ac.kr(윤성보)
- 파일명은‘기업(교수)명_LINC3.0기술수요조사.hwp’로 지정하여 제출
- 문 의: 이태훈 산학협력중점교수, 윤성보 주무관 ☏051)629-4283, 4284
4) 비 고 ※ 세부내용은 붙임1 참고
- 가족회사가 아닌 기업은 수요조사 접수기간 내 가족회사 가입 가능(기술수요조사 접수 시 가족회사 신청서를 함께 제출)
- 기업은 LINC3.0사업 참여학부(과, 전공) 소속 전임교원을 과제 책임교수로 협의, 지정하여 제출
나. 설명회 개최
1) 일 시: 2024. 05. 14. (화) 11:00
2) 대 상: LINC3.0사업 참여학부(과), 전공 전임교원 및 관련 기업체
3) 장 소: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중앙도서관 2층 영상세미나실
4) 내 용: 지원규모, 과제유형, 추진일정, 평가방법, 참여조건 등에 대한 설명
5) 신 청
- 구글폼 신청: https://forms.gle/hXaZpfK5FUJEfcAk6
- 설명회의 경우 준비사항 등의 체크로 인하여 사전조사 진행하기에 최대한 신청 요망
붙임
1. 2024년도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안내문 1부.
2. 2024년도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서 서식 1부.
3. 부경대학교 LINC3.0사업단 가족회사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