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행정서비스헌장 구현을 위한 행정서비스이행표준의 이행실태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만족도, 전화친절서비스 만족도
- 조사방법 : 행정서비스만족도는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전화친절서비스만족도는 평가표에 의한 일대일 통화
- 조사기간 : 2002. 12. 1 - 2003. 2. 28(3개월간)
붙임내용의 목차 순서
1. 엑셀 index
2. 아래한글(부경대학교서비스헌장설문1)
3. 아래한글(전화친절도조사문안)
4. 엑셀(설문지통계1, 201,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5. 엑셀(전화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