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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19고객센터

  • 국립 부경대학교 4119 고객센터입니다.
  • 국립 부경대학교의 학사 및 대학생활에 관한 의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고객(교수, 학생, 민원인)의 대학내 불편 사항을 즉시 해소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스스로 찾아서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현장에서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4119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민원처리 기한은 7일 이내로 하되, 기간 연장 필요 시 지연 사유를 답변으로 등록 후 게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답변 처리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1. 01. 05)」
          - 제14조(질의민원의 처리기한) 행정기관의 장은 질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1.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2. 제도 절차 등 법령 외에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 7일 이내
          - 제15조(건의민원의 처리 기간 등) 행정기관의 장은 건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14일 이내에 처리하여야 한다.

     

  • ☎ ) 외부 : 051)629-4119    /    구내 : 4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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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국제교류부 직원 태도문제
작성일 2021-09-15 조회수 358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국제교류부 직원 태도문제
2021-09-15 358
안녕하십니까, 저는 부경대학교 한국어학당에 다니고있는 유학생입니다. 학생증이 발급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미래관 국제교류부 사무실로 학생증을 받으러 갔습니다. 남자 직원분이 세 분 계셨는데 그 중 한 분이 저를 보자마자 '이름이 뭐야' 라고 반말로 물으셨고 저는 조금 어이가 없었습니다.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도 아니고 피차 성인인데 반말을 한다는게 이해가 잘 안됐습니다. 외국인이라서 무시하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다른 유학생 중에는 40살이 넘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이가 어리더라도 존댓말을 쓰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유학생들에게도 무례한 응대를 할까 걱정이 되어 글 남깁니다. 제가 사무실에 방문한 일시는 9.14(화) 16:00시 쯤이었습니다. 부경대에 대한 이미지가 좋게 유지될 수 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