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4119고객센터

  • 국립 부경대학교 4119 고객센터입니다.
  • 국립 부경대학교의 학사 및 대학생활에 관한 의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고객(교수, 학생, 민원인)의 대학내 불편 사항을 즉시 해소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스스로 찾아서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현장에서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4119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민원처리 기한은 7일 이내로 하되, 기간 연장 필요 시 지연 사유를 답변으로 등록 후 게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답변 처리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1. 01. 05)」
          - 제14조(질의민원의 처리기한) 행정기관의 장은 질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1.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2. 제도 절차 등 법령 외에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 7일 이내
          - 제15조(건의민원의 처리 기간 등) 행정기관의 장은 건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14일 이내에 처리하여야 한다.

     

  • ☎ ) 외부 : 051)629-4119    /    구내 : 4119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4119고객센터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본문에 본인 개인정보가 포함될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게시글을 비공개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공개로 인한 본인 개인정보 노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중앙도서관 1층....너무 괴롭습니다.!!
작성일 2024-04-24 조회수 162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중앙도서관 1층....너무 괴롭습니다.!!
2024-04-24 162
중앙도서관 1층 열람실을 자주 이용합니다. 그런데 1층 사무실 계시는 교직원분들, 화장실 청소하시는 청소원분들, 4층 5층 사무실 계시는 교직원분들... 1층 지나다니면서 떠드는게 일상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 엘베 앞에서 떠드는 건... 아주 당연한 일상입니다.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대학의 주인이 학생인지... 교직원인지 의심스럽습니다. 학생들 입장에서 계속 어필하는 것도 쉽지 않네요. 적어도 도서관 건물 내부에서는 대화 목소리를 낮추는 등 면학 분위기에 방해되지 않도록 교직원분들께 공지 부탁합니다. 제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