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4119고객센터

  • 국립 부경대학교 4119 고객센터입니다.
  • 국립 부경대학교의 학사 및 대학생활에 관한 의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고객(교수, 학생, 민원인)의 대학내 불편 사항을 즉시 해소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스스로 찾아서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현장에서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4119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민원처리 기한은 7일 이내로 하되, 기간 연장 필요 시 지연 사유를 답변으로 등록 후 게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답변 처리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1. 01. 05)」
          - 제14조(질의민원의 처리기한) 행정기관의 장은 질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1.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2. 제도 절차 등 법령 외에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 7일 이내
          - 제15조(건의민원의 처리 기간 등) 행정기관의 장은 건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14일 이내에 처리하여야 한다.

     

  • ☎ ) 외부 : 051)629-4119    /    구내 : 4119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4119고객센터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본문에 본인 개인정보가 포함될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게시글을 비공개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공개로 인한 본인 개인정보 노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대연-용당캠퍼스 셔틀버스 난폭운전
작성일 2024-05-16 조회수 138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대연-용당캠퍼스 셔틀버스 난폭운전
2024-05-16 138

대연-용당 캠퍼스간 셔틀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일부 운전기사님께서 운전을 다소 험하게 하십니다.
버스에 착석을 하지도 않은 상태인데 심지어 버스입구계단에 올라서있는 상태에서 출발을 해버려서 여러 학생들이 위태롭게 비틀거리거나 엎어져 다칠번한걸 여러번 보았으며 저 또한 겪었습니다.
최소한 학생들이 착석하거나 자리를 잡은 상태에서 출발해주셨음 합니다.
그리고 현재 출퇴근 시간에는 착석하지 못하고 서서 타시는 분들이 많은데, 과도한 차선변경과 난폭운전으로 급제동으로 학생들이 놀이기구를 타는마냥 위태롭게 휘청거리거나 발을 밟혀 악 소리를 내기도 합니다. 저 또한 급제동으로 손목에 무리가 오거나 옆에 있는 학생들에게 발을 밟힌적이 꽤나 있습니다.
무엇보다 학생들의 안전을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예전에는 항상 학생들이며, 직원분들이며 항상 내릴때 "감사합니다. " 인사를 하며 내리지만 요즘은 잘 들리지 않습니다.
아마 난폭운전으로 셔틀버스를 타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을 주어서 그럴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기사님들의 노고도 충분히 이해는 하지만, 서로를 위해 안전운전하여 예전처럼 서로 "감사합니다. "인사를 하는 셔틀버스가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