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기타서비스

 

행정예고

  • 행정예고를 공개하는 공간입니다.
  • 부경대학교의 다양한 모습과 소식을 접하시면 부경대학교가 한 번 더 가까워집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2003년도 부경대학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표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03-07-24
조회수 3904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2003년도 부경대학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표
총무과 2003-07-24 3904
우리대학교의 200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표합니다. 조사기간 : 2003. 6. 16 ∼ 6. 21 조사방법 : 외부전문기관에 위탁 조사 조사내용 -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 최초응대의 친절도 등 6개 항목 - 직원 방문친절도 조사 : 부서방문시 응대태도 등 7개 항목 - 방문민원인/학생고객 만족도 조사 : 인터넷상의 학사 및 운영정보 등 14개 항목 조사대상 및 표본수 - 전화친절도 : 부서별 할당 및 무작위 추출(2회 평가) - 총 231회 - 방문친절도 : 42개 부서(총 50회) - 방문민원인/학생고객 만족도 : 부서별 할당(총 51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