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의 200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표합니다.
조사기간 : 2003. 6. 16 ∼ 6. 21
조사방법 : 외부전문기관에 위탁 조사
조사내용
-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 최초응대의 친절도 등 6개 항목
- 직원 방문친절도 조사 : 부서방문시 응대태도 등 7개 항목
- 방문민원인/학생고객 만족도 조사 :
인터넷상의 학사 및 운영정보 등 14개 항목
조사대상 및 표본수
- 전화친절도 : 부서별 할당 및 무작위 추출(2회 평가) -
총 231회
- 방문친절도 : 42개 부서(총 50회)
- 방문민원인/학생고객 만족도 : 부서별 할당(총 516명)